User-agent: Yeti Allow:/ 엄청난 몸매와 비율을 가진 배우 이다희, 그녀의 차기작은?(드라마, 열애, 갤러리) :: 내 꿈은 재벌왕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청난 몸매와 비율을 가진 배우 이다희, 그녀의 차기작은?(드라마, 열애, 갤러리)
    시사/인물 2023. 7. 28. 11:32
    728x90
    반응형

    이다희
    이다희

    본명: 이다희

    나이: 1985년 3월 15일

    키: 176cm

    몸무게: 55.5kg

    학력: 세종대학교(영화예술학/중퇴)

    소속사: GHOST STUDIO

    데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

     

    1. 데뷔

    이다희의 본격적인 연예계 데뷔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인데 이때 '프로스펙스'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신인 CF 모델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다희 CF 모델
    이다희 CF 모델

    하지만 이다희의 원래 꿈은 배우였는데 어머니의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스스로 뭔가 증명하면 어머니는 모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겠다고 했으며 그로 인해 큰 대회를 나가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이다희 데뷔 초
    이다희 데뷔 초

    그렇게 나간 게 슈퍼모델 대회였고 실제로 모델이 되는 무대에 선 건 몇 번 안 된다고 합니다.

     

    2. 콤플렉스
    이다희의 매력 포인트는 훤칠한 키가 대표적이지만 정작 자신은 큰 키가 콤플렉스라고 하는데요.

    이다희 서장훈
    이다희 서장훈

    상대 남자배우와 키 차이가 안 맞다고 감독들이 많이 얘기했고 실제로 큰 키 때문에 여러 배역을 놓쳤으며 그녀가 큰 인기를
    얻게 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도 큰 키 때문에 놓칠 뻔했다고 합니다.

    이다희 키
    이다희 키

    그래서 몸이라도 왜소해야겠다 싶어 이다희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는데 소고기 육수에 쌀떡을 조금 넣은 떡국을 하루 한 끼씩 먹었다고 합니다.

    이다희 몸매
    이다희 몸매

    큰 키 때문에 이다희는 무의식적으로 상체를 구부리는 게 습관화되었었고 목이 앞으로 휘어있는 편인데 하지만 점차 팬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교정을 하여 많이 나아진 상태입니다.

     

    3. 비율
    이다희는 큰 키에 몸매는 슬랜더 체형입니다. 그로 인해 그녀의 기사에는 항상 말랐다는 댓글이 많은데 사실 이다희는 골격이 큰 편이라 살이 조금만 붙어도 덩치가 커 보이고 인상이 달라지는 체형이죠.

    이다희 비율
    이다희 비율

    그래서 관리를 빡세게 하는 편이지만 운동을 싫어해서 굶는 다이어트로 체중을 관리한다고 하는데요.

    이다희 시구
    이다희 시구

    이다희를 실물로 본 목격담들의 공통점은 대부분이 말랐다는 말이 빠지지 않는데 그와 동시에 우월한 키와 비율 때문에 천상 연예인 포스가 물씬 풍긴다고 합니다.

    이다희 기럭지
    이다희 기럭지

    사진만 봐도 엄청난 다리 길이가 확연하게 눈에 띄며 별다른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죠.

     

    4.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가 배우로서 얼굴을 알린 건 MBC 드라마 '슬픈 연가'를 통해서입니다.

    이다희 연정훈
    이다희 연정훈

    '연정훈'을 짝사랑하는 역이었으며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을 통해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하죠.

    태왕사신기
    태왕사신기

    그러다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서도연' 검사 역을 맡게 되는데 당시 드라마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게 됩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다희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다희

    그와 함께 이다희도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며 이때부터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하는데요.

    존예 이다희
    존예 이다희

    하지만 이후 2년 동안은 임팩트 있는 작품을 못 만나며 결국 3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되는데 공백기 동안 꾸준한 자기 관리와 체형 교정으로 그녀의 미모는 화룡정점을 찍게 되죠.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

    이때 맡게 된 배역이 바로 '뷰티 인사이드'의 '강사라' 역이었습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그녀의 큰 키와 맞물려 파괴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마는데 당시 채널을 돌리다 이다희가 나오면 멈출 수밖에 없었던 역대급 존예 캐릭터였죠.

    세련된 이다희
    세련된 이다희

    기세를 몰아 곧바로 드라마 '검블유'에서 '차현' 역할로 확실한 색깔을 지니게 되며 워낙 이쁘고 멋진 이미지였어서 남자들은 물론이고 여자 팬들도 상당히 늘어났습니다.

    검블유 이다희
    검블유 이다희

     

    5. 런닝맨

    하지만 배역들의 이미지와 달리 그녀의 실제 성격은 상당히 엉뚱하고 귀여운 편인데요. 이런 모습을 여실히 보여준게 바로 '런닝맨'이었죠.

    이다희 런닝맨
    이다희 런닝맨

    한 번의 출연으로 런닝맨 에피소드 중 역대급으로 웃기고 재밌는 회차를 만들어냈는데 특히나 이광수에게 "너 진짜 나빴다. 너 얌생이구나?!"라고 한 모습이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다희 얌생이
    이다희 얌생이

    그동안의 이다희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귀여운 모습이었고 '이다희'와 '얌생이'는 실검에 오를 정도였죠.

    매력적인 이다희
    매력적인 이다희

    그녀의 출연으로 런닝맨은 시청률이 2% 가량 상승했으며 한동안 그녀의 클립과 짤방이 유행했는데 이로 인해 그녀의 팬과 인지도는 또다시 증가하게 됐습니다.

    여신 이다희
    여신 이다희

     

    6. 울보
    이다희는 평소 디시인사이드 이다희 갤러리에 인증글도 많이 올리며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는 편인데요.

    예쁜 이다희
    예쁜 이다희

    한 번은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자신만의 음식을 만드는 코너에서 음식을 소개했었는데 이때 이다희는 디시갤러리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실시간 피드백을 받아가며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이다희 해피투게더
    이다희 해피투게더

    당시 유재석과 박명수가 완성된 음식을 먹고 이상한 반응을 보이자 이다희는 눈물을 보였는데 사실 유재석과 박명수는 평가를 한 게 아닌 이다희의 긴장된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트린 것뿐인데 이에 이다희는 팬들에 대한 애정 때문에 울고 만 것이었죠.

    이다희 눈물
    이다희 눈물

    이외에도 런닝맨에서 억울하게 스파이로 몰렸을 때 눈물을 글썽거리는 등 울보의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7. 최민수
    이다희는 '최민수'를 상당히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그 계기는 바로 '태왕사신기' 시절 최민수에게 큰 부상을 당하고 도망가는 씬이 있었는데 이때 이다희의 연기를 보고 최민수가 육두문자까지 써가며 야단을 쳤다고 합니다.

    이다희 최민수
    이다희 최민수

    당시 이다희는 나름 최선을 다했지만 데뷔 초라 연기 경력이 부족했고 최민수 눈에는 유치원생 연극처럼 보였다고 합니다.

    이다희 셀카
    이다희 셀카

    이때부터 최민수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고 예능에 최민수가 나오는 것만 봐도 무섭다고 하네요.

     

    8. 피부관리
    이다희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바로 새하얀 피부인데요.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가 맡아온 배역들의
    차가운 이미지와 상당히 찰떡이죠.

    이다희 화보
    이다희 화보

    세안제를 안쓰고 물로만 세수를 자주 한다고 하며 클렌징을 과하게 하면 피부가 손상되기 때문에 화장을 한 날에는 클렌징 워터로 한 번만 지운다고 합니다.

    이다희 피부
    이다희 피부

    하지만 화장품에는 관심이 많아 종류나 색깔별로 많이 모은다고 하는데 정작 화장품은 많이 바르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다희 승무원
    이다희 승무원

    이렇듯 뷰티 쪽에 관심이 상당히 많으며 매 작품마다 직접 스타일링을 할 정도라고 하는데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느낌을 만드는 것에 큰 재미를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9. 마마걸
    이다희는 어머니와 상당히 친하다고 합니다. 평소 어머니께서 이다희를 모니터링하며 코칭을 자주 해주신다고 하는데 어머니의 말을 듣고 인터넷 반응을 보면 대부분 맞다고 합니다.

    이다희 가족
    이다희 가족

    이다희가 연기하는 뒷모습만 봐도 제대로 집중해서 연기를 하는지 아실 정도라고 하며 쓴소리를 아끼지 않으신다고 하는데요.

    귀여운 이다희

    그만큼 이다희는 어머니를 많이 따르고 의지하기에 독립 자체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결혼도 부모님과 떨어져 살아야 해서 자신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다희 도복
    이다희 도복

    그래서 결혼의 조건 중 가장 중요한 건 가족과 잘 지낼 수 있는 남자라고 하네요. 또한 이다희의 연애관은 소개팅 같은 형식적인 만남이 아닌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하며 연애나 결혼을 위해서 굳이 억지로 남자를 만날 생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10. 열애설
    이다희는 과거 클릭비의 '오종혁'과 공개 연애를 했었습니다. 당시 이다희의 나이는 고3인 19살이었으며 오종혁은 21살이었죠.

    오종혁 이다희
    오종혁 이다희

    그때 당시 클릭비는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었는데 오종혁은 클릭비 콘서트장에서 연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다희도 객석에서 콘서트를 보고 있었는데 오종혁은 여자친구가 와 있다며 객석에 있는 이다희를 조명으로 비춘 것이었죠.

    오종혁 공개 연애
    오종혁 공개 연애

    정말 큰 화제가 되었고 클릭비 팬들은 엄청난 배신감과 분노로 반 이상이 팬클럽을 탈퇴해 버렸고 뒤늦게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이다희는 팬카페에 글을 올리는데 오히려 팬들을 더 자극하는 글이었기에 더욱 까이는 대참사를 초래하고 맙니다.

    이다희 팬카페 사과문
    이다희 팬카페 사과문

    분노한 오종혁의 팬들은 이다희의 집에 찾아가 돌을 던지거나 협박성 편지를 보내는 등 괴롭힘을 일삼았다고 하는데 해당 사건은 최악의 공개 연애로 손꼽히며 1년 후 둘은 결별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이다희
    아름다운 이다희

    또한 이다희는 2013년 소속사 대표와 열애설이 났었는데 당시 이다희는 SBS 드라마 '너목들'로 한창 주가가 상승 중이었기에 더욱 문제가 되었죠.

    이다희 미소
    이다희 미소

    무려 2년째 열애중이라고 기사가 날 정도였는데 둘은 공식적으로 부인하며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11. 오버워치

    이다희는 쉴 때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도 많이 보고 강아지와 산책도 자주하지만 특히나 게임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 바로 FPS 게임 '오버워치'를 즐겨한다고 합니다.

    이다희 거울 셀카
    이다희 거울 셀카

    지인의 권유로 시작하게 됐고 흠뻑 빠지게 되었다고 하며 본인 피셜로는 손이 빨라서 잘한다고 하네요.

     

    12. 이다희
    176이라는 압도적인 키와 비율로 연예계를 종횡무진 중인 이다희.

    배우 이다희
    배우 이다희

    자신만의 색깔이 완전히 굳어졌으며 도회적인 이미지로는 여자 연예인 중 최고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다희 얼굴
    이다희 얼굴

    하지만 실제 성격은 귀엽고 엉뚱하며 매력이 많은 배우인데요. 앞으로 작품에서 더욱더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