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여자 연예인 대표 노안에서 대표 동안이 된 배우 임수향(갤러리, 드라마, 단발) :: 내 꿈은 재벌왕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연예인 대표 노안에서 대표 동안이 된 배우 임수향(갤러리, 드라마, 단발)
    시사/인물 2023. 7. 27. 10:59
    728x90
    반응형

    임수향
    임수향

    본명: 임수향

    나이: 1990년 4월 19일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연극영화학/휴학)

    소속사: FN Entertainment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MBTI: INFP

     

    1. 길거리 캐스팅

    임수향이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서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일주일 뒤에 미국 유학이 계획돼 있었고 결국 유학길에 올랐지만 한국에서 배우가 되고 싶은 마음에 1년도 안 돼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는데요.

    예쁜 임수향
    예쁜 임수향

    중2 때부터 본격적인 연기 수업을 받았는데 연기수업을 서울에서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부산에 살던 임수향은 부산에서
    서울까지 KTX를 타고 가며 주말마다 연기수업을 받은거였죠.

    임수향 셀카
    임수향 셀카

    이후 수많은 연예인들을 배출한 경기도 안양 예고에 진학해 연기를 전공하게 됩니다.

     

    2. 괴물 신인
    그렇게 연기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고 중앙대 연영과까지 진학했습니다.

    섹시한 임수향
    섹시한 임수향

    임수향은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을 통해 데뷔했는데요. 우연히 촬영장에 견학을 갔다가 눈에 띄어 단역으로 캐스팅된 것이었습니다.

    4교시 추리영역 임수향
    4교시 추리영역 임수향

    참고로 이 영화의 주연은 강소라, 유승호였는데 강소라 또한 이 영화가 데뷔작이죠. 하지만 임수향의 진짜 데뷔작은 따로 있었는데요.

    유승호 강소라
    유승호 강소라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52부작 장편 드라마의 주연으로 발탁되는데 바로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그녀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드라마였습니다.

    신기생뎐 임수향
    신기생뎐 임수향

    당시 무명의 신인이었던 임수향이 주연으로 발탁되자 여러 논란의 목소리가 있었는데 이 드라마의 작가 임성한 작가는 원래부터 신인을 주연으로 자주 발탁시켰었습니다. 비슷한 사례로 드라마 '왕꽃선녀님'의 이다해가 있죠.

    임수향 한복
    임수향 한복

    논란의 목소리는 드라마가 방영되자 오히려 호평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안정된 연기력, 자연스러운 대사 처리와 발성, 특히 임수향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단아하고 도도한 주인공 '단사란' 역에 찰떡이었습니다.

    신기생뎐 배우들
    신기생뎐 배우들

    그렇게 '신기생뎐'은 최고 시청률 28.3%를 기록하고 임수향 또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죠.

    임수향 아이리스2
    임수향 아이리스2

    '신기생뎐'을 통해 입증된 연기력과 빼어난 그녀의 외모는 많은 러브콜을 받았고 결국 아이리스 2에도 주연으로 발탁되며 주연 배우로 성장하게 됩니다.

     

    3. 연기력
    이때부터 그녀의 강렬한 눈빛은 큰 호평을 받았고 '불어라 미풍아'라는 드라마에서 탈북자 역을 맡았는데 북한 말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해 냈습니다.

    불어라 미풍아 임수향
    불어라 미풍아 임수향

    미드 원작인 '크리미널 마인드' 한국판에 살인범으로 특별 출연까지 했었는데 살인범 연기 또한 소름 끼치게 잘한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임수향 살인마 연기
    임수향 살인마 연기

    주연으로 출연 중이었던 손현주는 임수향에게 명품 배우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는데 사실 임수향은 이때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일일 연속극도 촬영 중이었다고 합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하루에 연쇄 살인마와 정의가 넘치는 경찰 역을 동시에 연기했던 것인데 이때 임수향이 말하길, 자아분열을 경험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4. 강남미인
    임수향은 데뷔 때부터 강남미인 상이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미인 임수향
    미인 임수향

    세련되고 도도한 느낌이 강했고 결국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이라는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습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웹툰이 원작인 이 드라마는 원작의 팬들이 가상 캐스팅을 했는데 '임수향'과 '차은우' 둘 다 1순위였던 배우들이었습니다.

    임수향 차은우
    임수향 차은우

    임수향의 첫 캠퍼스물이었고 드라마는 큰 화제성을 얻었으며 이 작품으로 어린 팬들도 많이 생기게 됩니다.

    임수향 캠퍼스물
    임수향 캠퍼스물

    이때부터 임수향은 일일 드라마나 주말 드라마에서 주중 미니시리즈 주연급으로 발돋움하죠.

     

    5. 성형 논란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은 못생긴 주인공이 성형을 하고 이뻐지면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임수향 드레스
    임수향 드레스

    그런 내용의 주인공이다 보니 임수향 또한 성형 논란이 없을 수 없었는데 특히나 중학교 졸업 사진 때문에 큰 의혹을 받았습니다.

    임수향 중학교 졸업사진
    임수향 중학교 졸업사진

    지금에 비해 수수하고 풋풋한 느낌이지만 괴리감이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는데요.

    임수향 고등학교 졸업사진
    임수향 고등학교 졸업사진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지금과 거의 똑같으며 쌍꺼풀은 자연적으로 생긴 거라고 합니다. 확실히 단정할 순 없지만 직접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6. 노안
    임수향은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노안입니다. 그녀와 동갑인 연예인들은 강민경, 박신혜, 신세경, 윤아, 초아, 박보영 등이
    있죠.

    임수향 20대 사진
    임수향 20대 사진

    어렸을 때부터 노안이라 나이 많은 남자들이 많이 대시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AOA 초아는 임수향과 함께 예능에 출연하면서 언니라 불렀는데 알고 보니 동갑이라 임수향은 굴욕을 당하기도 했죠.

    임수향 초아
    임수향 초아

    하지만 이것도 옛날이야기이며 현시점에서 노안이 유지되어 지금은 노안이라 보기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노안 임수향
    노안 임수향

    원체 짙은 화장과 섹시한 컨셉으로 더 나이 들어 보이는 것도 있었는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 생얼이나 옅은 화장의 모습을 보이니 훨씬 낫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임수향 나혼자 산다
    임수향 나혼자 산다

     

    7. 19금 눈빛
    임수향의 장점 중 눈빛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졸려 보이는 그녀의 눈빛은 그윽하고 야릇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 이런 눈빛 때문에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존예 임수향
    존예 임수향

    심지어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을 때 교복을 입어도 야해 보인다고 감독이 양갈래 머리를 고수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임수향 강심장
    임수향 강심장

    또한 그녀의 어머니 마저 가끔 '너 왜 날 유혹하는 눈빛으로 쳐다보냐?'라고 하실 정도라고 하는데요. 안검하수가 있어 눈을 뜨는 근육이 약해서라고 하네요.

     

    8. INFP
    임수향의 MBTI는 INFP입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임솔로몬'이라고 불릴 정도로 중재를 잘한다고 하는데요.

    임수향 INFP
    임수향 INFP

    한 예능에서 이에 대해 자신의 성격을 말했는데 "집에 혼자 있고 싶은데 전화가 아무한테도 안 오면 속상하다. 하지만 막상 나오라고 하면 나가기는 싫다."라고 설명해 피곤한 스타일이라는 원성을 샀습니다.

    임수향 MBTI
    임수향 MBTI

     

    9. 주당

    임수향은 주당이라고 소문이 나서 술을 못 뺀다고 합니다.

    주당 임수향
    주당 임수향

    주당이라는 소문이 난 계기는 강민경이 '라디오스타'에 나와 임수향과 낮술을 자주 즐긴다고 했고 덧붙이길 또래 중 임수향과 신세경이 술을 가장 잘 마신다고 말했기 때문인데요.

    임수향 라디오스타
    임수향 라디오스타

    이에 임수향은 '취할 때까지 잘 안 마셔서 주량을 잘 모른다'며 잘 안 취한다고 했고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취기가 오르면 끝장을 봐야 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습니다.

    임수향 술버릇
    임수향 술버릇

    취기가 오르는 기준은 소주 5잔이라고 하며 술버릇은 애교가 많아지고 스킨십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 이로 인해 오해도 많이 샀다고 하네요.

     

    10. 멜로퀸
    임수향은 정통 멜로에 입문한 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실질적인 그녀의 데뷔작인 '신기생뎐'에서 임팩트가 커서인지 무겁고 사연 많은 캐릭터가 주로 제의가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여신 임수향
    여신 임수향

    여러 예능에 출연하면서 망가진 모습이나 발랄한 매력을 보인 것도 자신의 다른 면모를 보여주고 싶어서였다고 하는데 여태까지 극 중에서 보여준 모습과 달리 러블리한 모습에 좋은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임수향 SNL
    임수향 SNL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 정통 멜로에 첫 도전을 했는데 깊은 내공의 연기력으로 중심축이 되어 입체적인
    연기 역량을 드러냈죠.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

    멜로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으며 이후에도 SBS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11. 임수향
    데뷔부터 지금까지 거의 주연이었던 임수향. 어렸을 때 부산부터 서울까지 장거리를 오가며 연기 연습을 할 정도였기에 지금의 임수향이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임수향 사복 패션
    임수향 사복 패션

    배우로서의 기본 소양인 연기력은 물론이고 훤칠한 키와 빼어난 미모로 앞으로도 팔색조 같은 그녀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