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탈동양 몸매와 비율을 가진 1티어 배우 권나라(이종석, 헬로비너스, 아이돌, 인스타) :: 내 꿈은 재벌왕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동양 몸매와 비율을 가진 1티어 배우 권나라(이종석, 헬로비너스, 아이돌, 인스타)
    시사/인물 2023. 7. 26. 11:34
    728x90
    반응형

    권나라
    권나라

    본명: 권아윤

    나이: 1991년 3월 13일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방송연예학/학사)

    소속사: GHOST STUDIO

    그룹 경력: 헬로비너스(2012.05.09~2019.05.08)

    데뷔: 2006년 영화 '생날선생', 2012년 05월 09일 헬로비너스 미니 1집 Venus

    MBTI: INTP

     

    1. 비율

    권나라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원래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입니다.

    여신 권나라
    여신 권나라

    데뷔 때부터 탈아시안급의 미쳐버린 비율로 화제가 됐으며 8등신 황금비율은 그녀의 대표적인 수식어라고 할 수 있죠.

    권나라 비율
    권나라 비율

    키는 172cm 몸무게는 50kg인데 사실 이런 하드웨어는 연예계에 많이 있는 편이지만 권나라는 심각하게 작은 머리 크기와 106cm라는 엄청난 다리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권나라 몸매
    권나라 몸매

    동양은 물론이고 서양권에서도 보기 드문 8등신 비율로 실물이 서양 모델 같다고 하는데요.

    탈동양인 권나라
    탈동양인 권나라

    애프터스쿨 나나, 나인뮤지스 민하와 함께 걸그룹 비율 깡패 삼대장으로 꼽히며 몸매와 비율만 갖춘 게 아닌 외모도 어지간한 배우들에게 밀리지 않을 정도죠.

    권나라 단발
    권나라 단발

     

    2. 분당 이나영
    권나라는 1991년 인천에서 태어났습니다. 7살 때 경기도 분당으로 이사를 갔으며 학창시절을 모두 분당에서 보냈는데 지금의 몸매와는 달리 학창 시절에 있는 통통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권나라
    어린시절 권나라

    권나라의 어머니께서는 핑크색을 좋아하셔서 핑크색 옷만 사오셨는데 이로 인해 핑크돼지라는 별명으로 놀림을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존예 권나라
    존예 권나라

    이런 체형을 교정하기 위해 권나라의 아버지께서는 새벽 등산을 권유하셨다고 합니다.

    여친짤 권나라
    여친짤 권나라

    그렇게 열심히 운동을 해 결국에는 몸매를 가꾸었고 '분당 이나영'으로 불릴 정도로 외모가 완성됐는데 그러다 중3 때 길거리 캐스팅까지 당하며 싸이더스의 연기학원에 다니게 되죠.

    분당 이나영
    분당 이나영

     

    3. 헬로비너스

    하지만 권나라는 방송연예과 입시를 위해 노래와 춤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권나라 무보정 몸매
    권나라 무보정 몸매

    몸치였지만 배울수록 성취감이 컸고 그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은 꿈을 갖게 되는데 그렇게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진학하며 1학년 때 판타지오에서 아이돌 제의를 받게 됐죠.

    바비인형 권나라
    바비인형 권나라

    3년의 연습생 기간을 거치고 2012년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하게 되는데요. 헬로비너스는 애프터스쿨의 소속사인 플레디스와 판타지오의 합작 걸그룹이었는데 그래서 멤버도 판타지오와 플레디스 두 곳의 연습생들이 섞여 구성되었죠.

    헬로비너스
    헬로비너스

    총 6인조였고 컨셉은 애프터스쿨과 나인뮤지스와 비슷한데 그만큼 모든 멤버가 거의 다 장신이었으며 얼굴만 봤을 때 멤버 전체가 배우를 해도 될 정도로 탑급의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권나라 헬로비너스
    권나라 헬로비너스

    그중에서도 권나라는 비율 때문에 여러 사진이나 직캠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헬로비너스의 간판이 됐는데 그에 반해 헬로비너스 그룹 자체는 크게 뜨지 못했죠.

    무대 위 권나라
    무대 위 권나라

    '차 마실래?' 같은 띵곡도 있었지만 멤버들의 외모가 워낙 미녀상들이라 타겟층이 남성으로만 기울었고 아이돌은 남성팬보다는 덕질을 하는 여성 팬이나 청소년 팬층을 확보해야 팬덤이 커지는데 헬로비너스는 걸그룹에 먹히는 사랑스러운 느낌이랑은 거리가 멀었습니다.

    권나라 화보
    권나라 화보

    또한 데뷔한지 2년이 되던 해 플레디스 합작이 종료되고 플레디스 소속의 멤버 '윤조'와 '유아라'가 탈퇴했으며 판타지오 측에서 새로운 멤버로 '서영'과 '여름'을 추가 영입해 2기가 구성되었지만 점점 컨셉도 달라지고 팀이 망가지게 되며 결국 2019년 헬로비너스는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섹시한 권나라
    섹시한 권나라

     

    4. 나의 아저씨
    권나라는 헬로비너스 데뷔 때부터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스튜어디스 단역을 맡았고 이후 2016년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서브 주연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스튜어디스 단역 권나라
    스튜어디스 단역 권나라

    헬로비너스는 데뷔 때부터 해체 전까지 모든 멤버가 합숙생활을 했는데 권나라만 2017년부터 따로 생활해야 했죠. 이유는 권나라가 개인 스케줄이 많아지면서 새벽에 숙소를 오고 가는 일이 잦아졌고 다른 멤버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였는데요.

    헬로비너스 숙소
    헬로비너스 숙소

    이때 그녀가 바빠지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인생 드라마로 꼽히는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캐스팅됐기 때문이었습니다.

    나의 아저씨 권나라
    나의 아저씨 권나라

    극 중 이선균의 동생인 송새벽의 상대 역할인 최유라 역할을 맡았는데 연기력은 그저 그랬지만 남성팬들에게 중요한 건 그게 아니었습니다. 어차피 최유라 역할도 극중에서 연기를 못하는 배우였기에 오히려 찰떡이라는 평도 많았죠.

     

    5. 이태원 클라쓰
    작품운이 좋은건지 권나라는 2020년 또 하나의 대작 작품에 캐스팅됩니다.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바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 역할을 맡아 많은 남자들의 심장을 조져버렸는데 악역인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욕을 먹지 않았고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오수아
    오수아

    모든 게 용서되는 외모였고 오히려 아이돌보다 배우가 더 잘 어울린다는 반응도 많았습니다.

    권나라 오수아
    권나라 오수아

     

    6. 다사다난

    20살 연습생 생활을 할 때인데 연습이 새벽 2시쯤 끝났다고 하는데요. 늦은 새벽이기도 했고 부모님께 데리러 와달라고 하기가 죄송했던 권나라는 택시를 잡으려고 하는데 도통 택시가 잡히지 않았고 오랜 기다림 끝에 한 택시가 다가왔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권나라
    매력적인 권나라

    하지만 그 택시는 거의 폐차 수준의 차였으며 앞에 빈차가 표시된 LED 등도 깨져 있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권나라 앞에 멈춰 선 택시는 목적지도 말하지 않았는데 타라고 했고 싸늘함을 느낀 권나라는 택시에 타지 않은 채 목적지를 말했는데
    택시기사는 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인데 5천원만 받는다며 택시를 타라고 했다고 합니다.

    권나라 흑백사진
    권나라 흑백사진

    더욱 수상함을 느끼고 택시를 안 탄다고 했더니 '아 타라고 XX아'라며 욕을 했다고 하며 그래서 부모님이 오시기로 했다고 둘러대자 '미친 X'이라는 욕을 하고 갔다고 합니다.

    아는형님 권나라
    아는형님 권나라

    그렇게 멀어져가는 택시를 바라보는데 택시 뒤 번호판이 청테이프로 가려져 있었다고 하네요.

     

    7. 열애설
    권나라는 2019년 이종석과 열애설이 터졌었습니다.

    배우 권나라
    배우 권나라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이종석은 권나라를 소개받았고 이후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많이 목격됐는데 기사가 터지자 둘은 펄쩍 뛰며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부인하기엔 너무나도 많은 접점들이 있었죠.

    이종석 권나라
    이종석 권나라

    지금과 달리 이종석의 이상형은 키가 크고 마른 여자라고 했었는데 콕 집어서 이나영이라고 밝혔었습니다.

    이종석 이나영
    이종석 이나영

    실제로 이종석은 김우빈을 통해 이나영의 싸인을 받아 인스타에 자랑을 하기도 했으며 '분당 이나영'이었던 권나라와는 제격이었죠.

    권나라 사복패션
    권나라 사복패션

    또한 이종석은 기존 YG에서 나오며 'A-MAN 프로젝트'라는 자신의 소속사를 설립했는데 이때 마침 판타지오와 계약이 만료된 권나라를 영입했으며 이종석이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빌라와 5분 거리에 권나라는 아파트를 계약하기도 했죠.

    넘사 권나라
    넘사 권나라

    특히나 이종석이 운영했던 신사동 카페에서 권나라가 여러 차례 목격되었는데요. 모두가 놀랐지만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었고 둘이 같이 다니면 진짜 멋질 것 같았죠.

    권나라 웃음
    권나라 웃음

    하지만 결국 둘은 헤어졌고 현재 이종석은 취향이 바뀌어 새로운 사랑을 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