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걸스데이 백던서였던 권은비, 여름 워터밤 여신이 되다(갤러리, 몸매, 덱스) :: 내 꿈은 재벌왕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걸스데이 백던서였던 권은비, 여름 워터밤 여신이 되다(갤러리, 몸매, 덱스)
    시사/인물 2023. 7. 26. 15:57
    728x90
    반응형

    권은비
    권은비

    본명: 권은비

    나이: 1995년 9월 27일

    키: 158.4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방송연예계열 K-Pop 전공/중퇴)

    소속사: woollim Entertainment

    그룹 경력: 예아(2014.07.18~2015.), 아이즈원(2018.10.29~2021.04.29)

    데뷔: 2014년 7월 18일 예아 싱글 1집 National Treasure, 2018년 10월 29일 IZ*ONE 미니 1집 COLOR*IZ

    팬덤: RUBI

    MBTI: ENFP

     

    1. 아이즈원 리더

    권은비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였으며 현재는 솔로가수로 활동 중입니다.

    권은비 볼하트
    권은비 볼하트

    키는 158cm, 몸무게는 46kg으로 다소 작은 키지만 좋은 비율과 묵직한 미드를 가지고 있어 많은 남성들의 시력을 상승시켰죠.

    권은비 워터밤
    권은비 워터밤

    뛰어난 춤 실력과 가창력까지 탑재한 육각형과 아이돌로 아이린 상위호환, 카리나 대항마로도 불리며 현재 4세대 대한민국 아이돌 중 1 티어에 속하는데 아쉬운 점은 역시나 작은 키라고 할 수 있는데요.

    권은비 레전드
    권은비 레전드

    그래도 아이돌에게 필요한 필수 요건은 다 갖췄고 프로듀스 48 출연 당시 같은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투표에서 96명 중 8위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권은비 일본 워터밤
    권은비 일본 워터밤

    하지만 권은비는 대한민국 현존 아이돌 중 최강의 미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는 기성용의 명언에 부합되는 몇 없던 대한민국 걸그룹의 리더였습니다.

     

    2. 학창시절
    권은비는 1995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호기심이 많았고 적극적인 성격이었으며 교내 각종 대회에 참여해
    입상도 많이 했는데 육상부 출신으로 운동에도 소질이 있었지만 특히나 아이돌에 관심이 많았던 권은비였죠.

    예쁜 권은비
    예쁜 권은비

    결국 중학교 시절 아이돌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지만 연예인 국룰인 부모님의 반대 스킬에 부딪히게 됩니다.

    무대 위 권은비
    무대 위 권은비

    하지만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권은비의 설득 끝에 댄스 학원에 다닐 수 있는 허락까지는 받게 되는데 그렇게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댄스학원에 다니며 춤 실력을 올리게 되죠.

    존예 권은비
    존예 권은비

    그러다 고등학교 입학시기가 되자 아이돌 사관학교로 유명한 공연예술계 특목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가 권은비의 목적이 되었는데 물론 이번에도 부모님은 반대하셨지만 권은비는 친척들까지 포섭해 부모님을 설득했다고 합니다.

    우아한 권은비
    우아한 권은비

    권은비의 고집 끝에 일단 합격해 보라고 하셨고 보란 듯이 합격해 버린 권은비는 부모님의 지지를 받으며 고교생활을 보냈다고 하네요.

     

    3. 예아

    중학생 때부터 꾸준하게 댄스 실력을 키워온 권은비는 'PLAY'라는 댄스팀에 들어가게 되는데 시크릿과 걸스데이의 백업 댄서로도 활동하며 이때부터 많은 무대 경험을 쌓게 됩니다.

    걸스데이 백댄서 권은비
    걸스데이 백댄서 권은비

    그러다 2014년 우연한 기회로 '예아(Ye-A)'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되는데 제대로 관리해도 뜰까 말까인데 소속사 내부 사정이 좋지 못해 그룹은 거의 방치되다시피 했는데요.

    예아
    예아

    이러한 기운을 감지한 권은비는 당시 '카쥬'라는 예명으로 1년 동안 활동하다 똑똑하게도 탈퇴를 하게 되고 역시나 '예아'는 1년 뒤 해체되며 쥐도 새도 모르게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됩니다.

    예아 캬쥬 권은비
    예아 캬쥬 권은비

    '예아'를 탈퇴한 당시 권은비는 바로 현재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보며 연습생이 되고 수능도 준비해 대학교도 입학했죠.

    권은비 양갈래
    권은비 양갈래

    사람의 결단력이 정말 중요한 게 만일 권은비가 예아에 계속 남아 1년을 더 태웠다면 지금처럼 될 기회가 오지 않았을 수도 있었습니다.

     

    4. 아이즈원
    어쩌다 보니 5년 6개월이라는 연습생 경력이 생겨버린 권은비.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게 되는데 묘하게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닮았다고 화제가 됐고 리더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다.

    프로듀스 48 권은비
    프로듀스 48 권은비

    몸매는 이때도 부각이 됐으며 비주얼만 봐도 장원영과 함께 많은 시청자들의 픽을 받을 정도였는데 결국 최종 7위로 아이즈원의 멤버가 되며 리더까지 맡게 됩니다.

    장원영과 권은비
    장원영과 권은비

    나이도 아이즈원에서 제일 많았지만 5년이 넘는 연습생 시절과 '예아' 활동 경험 등 아이즈원을 이끌기엔 충분했죠.

    아이즈원
    아이즈원

    아이즈원은 12명의 멤버 하나하나가 매우 막강했고 그만큼 팬덤 또한 미친 수준이었는데요. 하지만 각 멤버들이 소속사가 다른 프로젝트 그룹이었고 결정적으로 프듀 조작 논란으로 아이즈원은 해체하게 됩니다.

     

    5. 파리바게트
    권은비는 과거 파리바게트에서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파리바게트 권은비 홍보
    파리바게트 권은비 홍보

    본집 근처였던 금천구 시흥동이었고 권은비가 매우 성실하게 일했던 것인지 권은비가 프로듀스 참가 당시 권은비를 홍보하는 글을 매장에 두기도 했는데요.

    권은비 파리바게트
    권은비 파리바게트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고 나서는 권은비와 관련된 굿즈나 현수막까지 걸었는데 마치 권은비가 해당 카페 사장님의 딸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였죠.

    권은비와 파리바게트 사장님
    권은비와 파리바게트 사장님

    권은비의 팬들에게는 이곳이 성지처럼 여겨져 많은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고 요즘 아이돌 팬덤 문화 중 생일카페라고 있는데 좋아하는 연예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카페에서 이벤트를 여는 것인데 이벤트 기간에는 카페가 해당 연예인의 액자나 현수막 등으로 꾸며주며 메뉴를 구매하면 컵홀더나 포토카드 등 여러 특전이나 굿즈를 준다고 합니다.

    권은비 얼굴
    권은비 얼굴

    중요한 건 생일 당사자인 해당 연예인이 오는 건 아니며 그저 팬들끼리 모여서 해당 연예인을 축하하는 거라고 하는데요.

    권은비 생일
    권은비 생일

    권은비가 알바를 했던 파리바게트는 권은비의 생일카페를 위한 장소로 매년 열렸으며 생일카페가 열렸을 때 권은비가 기습 방문도 했다고 하네요.

     

    6. 음식 취향
    권은비는 곱창, 막창, 닭발, 닭똥집 등을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토끼 권은비
    토끼 권은비

    물론 해당 음식들이 어느 정도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많은 여자들의 소울푸드이기도 하며 권은비를 제외한 아이즈원의 모든 멤버들은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권은비는 마라 같은 향이 강한 음식도 먹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섹시한 권은비
    섹시한 권은비

    아이스크림의 경우 민초파는 아니며 주량은 술찌도 아닌 주량이 아예 없을 정도로 못 마신다고 하는데요.

    권은비 셀카
    권은비 셀카

    또한 커피도 못 마신다고 하는데 대신 탄산음료는 매우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오죽하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탄산음료를 마실 정도라고 하네요.

    여신 권은비
    여신 권은비

    반면에 권은비는 해산물은 좋아하는데 어릴 적 꿈이 어부랑 결혼하고 싶을 정도로 회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7. 겜순이
    권은비는 게임을 즐겨한다고 밝혔습니다.

    귀여운 권은비
    귀여운 권은비

    특히 옛날부터 메이플과 테일즈런너를 즐겨했으며 V live에서 메이플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때 권은비의 캐릭명이 노출되었고 이로 인해 메이플 전적 검색 사이트에서 권은비의 캐릭터가 실시간 인기 순위 1위를 찍기도 했죠.

    권은비 메이플스토리
    권은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뿐만 아니라 '바람의 나라', '거상', '디지몬 RPG', '테일즈위버', '카트', '알투비트' 등 많은 게임들을 했으며 특히나 RPG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권은비 웨딩
    권은비 웨딩

     

    8. 알몸 댄스
    댄스의 기본기 중에 '아이솔레이션'이라고 있는데 쉽게 말하자면 '신체 분리 훈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신체 각 부위를 분리시키고 고립하여 따로따로 움직이게 만드는 동작인데 권은비는 춤을 못 추던 시절 집 화장실에서 이 동작을 연습했다고 합니다.

    권은비 아이솔레이션
    권은비 아이솔레이션

    문제는 옷을 벗고 연습하면 신체가 움직이는 모습이 정확히 보이기에 알몸으로 연습을 했는데 그렇게 근엄한 표정과 알몸으로 신나게 골반을 돌리던 와중에 갑자기 누가 화장실 문을 열었고 알몸으로 아이솔레이션을 추던 채로 눈이 마주쳤다고 합니다.

    권은비 쓰읍
    권은비 쓰읍

    다름 아닌 권은비의 친오빠였고 권은비는 아무렇지 않은 척 샤워를 하러 갔다고 하는데요. 우리에겐 권은비지만 권은비의 친오빠가 당시 겪었을 느낌에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매력적인 권은비
    매력적인 권은비

    하지만 저렇게까지 노력할 정도로 권은비는 정말 열심히 하는 인재라고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