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비율 천재 애프터스쿨 나나, 배우가 된 그녀의 작품들은?(넷플릭스, 오렌지 캬라멜) :: 내 꿈은 재벌왕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율 천재 애프터스쿨 나나, 배우가 된 그녀의 작품들은?(넷플릭스, 오렌지 캬라멜)
    시사/인물 2022. 9. 27. 14:16
    728x90
    반응형

    나나
    나나

    본명: 임진아

    나이: 1991년 9월 14일

    키: 171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학력: 서울 종합예술 실용학교(뷰티 예술학/전문 학사)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9년 11월 25일 애프터스쿨 싱글 2집 너 때문에

     

    1. 애프터스쿨

    나나는 2009년 9월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초 나나
    데뷔 초 나나

    국내 아이돌 그룹 중 이례적으로 입학과 졸업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멤버 변동이 자유로운 체재였는데요.

    나나 몸매
    나나 몸매

    그만큼 멤버들의 현실은 살벌했겠지만 한국의 푸시캣 돌스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애프터스쿨 나남
    애프터스쿨 나남

    멤버 변동이 많은 그룹인 만큼 나나 역시 데뷔 초반에 레이나와 함께 합류한 멤버였으며 퍼포먼스 그룹으로 당시 멤버 모두 장신을 자랑하며 모델 걸그룹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죠.

    무대 위 나나
    무대 위 나나

    하지만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에는 미흡한 보컬 실력과 비중으로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 오렌지 캬라멜로 빠지면서 조금 더 눈길을 끌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오렌지카라멜
    나나의 섹시한 외모 때문에 오렌지 캬라멜 컨셉이 공개됐을 땐 팬들의 우려도 있었는데요.

    오렌지캬라멜 나나
    오렌지캬라멜 나나

    오렌지 캬라멜은 전체적으로 통통 튀며 저세상 귀여움을 보여줘야 했기 때문이었죠.

    립스틱 뮤비 나남
    립스틱 뮤비 나나

    하지만 멤버 모두 길쭉한 기럭지에 나나 역시 외모는 도도하지만 하이톤의 목소리로 유닛 그룹이 성격과 잘 어울렸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세바퀴 나나
    세바퀴 나나

    나나 본인도 결성 초기에는 원래 표정이 다양한 성격이 아니어서 과한 표정 연기와 마법소녀라는 컨셉 때문에 걱정이 많았으나 하다 보니 점점 내려놓게 되었다고 합니다.

    까탈레나 나나
    까탈레나 나나

    그렇게 그녀는 애프터스쿨 이후 오렌지 캬라멜 활동을 그 누구보다 격렬하게 즐겼으며 나나의 어머니 역시 딸의 비중이 많고 많이 볼 수 있어서 애프터스쿨 활동보다 오렌지 캬라멜 활동을 더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3. 연기활동
    나나는 걸그룹 활동 외에도 연기 활동도 꾸준히 해오고 있습니다.

    상애천사천년 나나
    상애천사천년 나나

    심지어 드라마 첫 데뷔는 중국에서 하기도 했는데 2015년 '상애천사천년'이라는 드라마 속의 드라마 '신조비연'의 여주인공 역을 맡아 열연했죠.

    굿와이프 나나
    굿와이프 나나

    국내에서의 첫 연기 도전은 그다음 해 2016년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조사원 김단 역할을 맡았는데 첫 국내 연기에 대한 평가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나 옆태
    나나 옆태

    첫 연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발음, 발성, 캐릭터 구축까지 안정적이 었다는 평입니다.

    현장토크쇼 택시 나나
    현장토크쇼 택시 나나

    특히나 극 중 여주인공이었던 전도연과의 호흡이 아주 좋았고 걸 크러시를 뿜뿜하는 유능하고 쿨한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잡았죠.

    나나 전도연
    나나 전도연

    걸그룹 이미지보다도 배우 모습이 더 잘 어울린다는 반응도 있어서 걸그룹 출신 배우의 첫 연기로는 극찬을 받은 편입니다.

     

    4. 신체 스펙
    애프터스쿨 멤버들을 논할 때 키와 몸매를 뺴 놓을 수 없습니다. 나나는 프로필 상으로만 170.8cm에 몸무게 48kg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론 그보다 더 클 수도 있다는 반응들이죠.

    나나 비율
    나나 비율

    화보 촬영장에서의 직찍 사진이 올라오며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완성 a컷과 별다를 바 없는 완벽한 무보정 사진에 수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 되기도 했습니다.

    8등신 미녀 나나
    8등신 미녀 나나

    171cm에 허리 25인치를 자랑하는 나나는 어렸을 때 어머니가 바나나, 꿀, 우유를 탄 음료를 매일 마시게 시켰으며 그때 1~2년 사이에 30cm나 컸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나나
    라디오스타 나나

    하지만 그때의 여파로 지금도 우유는 싫어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항상 몸매를 유지하려 노력한다고 합니다.

     

    5. 반려견
    나나는 고무라는 이름의 보스턴테리어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룸메이트 나나
    룸메이트 나나

    평소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무의 사진들을 업로드하며 반려견의 근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나나 고무
    나나 고무

    촬영장에 종종 고무와 함께 동행한다고 하며 고무는 나나와 함께 화보를 찍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6. 이종석
    이종석과 나나는 다른 성별임에도 남매 같은 미모 싱크로율을 보여줍니다.

    이종석 나나
    이종석 나나

    도플갱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닮은 편인데 그래서인지 응원에 힘입어 이종석과 함께 트윈 컨셉으로 화보 촬영을 하기도 했죠.

    이종석 나나 프로필 비교
    이종석 나나 프로필 비교

    이종석과 나나 둘 다 길게 찢어진 고양이 상에 눈 밑에 점이 있는 것 까지도 똑같습니다. 심지어 둘이 생일과 혈액형까지 같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종석은 1989년 9월 14일이고 나나는 1991년 9월 14일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나나
    아름다운 나나

    나나와 이종석은 같은 샵을 다니는 데 샵 원장이 둘이 매우 닮았다고 생각해 화보 촬영까지 진행했다고 합니다.

    나나 이종석 싱크로율
    나나 이종석 싱크로율

    이에 나나는 "닮았다는 말이 기분 좋다. 워낙 잘 나가시니까. 점점 잘생겨지시고 인기가 많아지시는 것 같다.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7. 권나라
    나나는 판타지오 합작 프로젝트 당시 판타지오 소속이었던 헬로비너스와 인연을 맺게 되면서 헬로비너스의 멤버 권나라와 친해지게 됐다고 합니다.

    권나라
    권나라

    91년 생 동갑내기에다가 170cm가 넘는 장신에 둘 다 소멸 직전인 얼굴 크기, 연기 활동도 병행하고 있어 비슷한 공통 관심사로 빨리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권나라 나나
    권나라 나나

    나라와 함께 2012년엔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으며 나나가 출연한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고 인스타그램에 응원 글을 올려주는 등 여전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신 권나라와 나나
    여신 권나라와 나나

    두 사람의 화보는 실제로 쌍둥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형이야 사람이야', '둘 다 모델 같다.' 등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졌습니다.

     

    8. 자격증
    나나는 의외로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메이크업 아티스트 자격증, 피부 관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나나 립스틱
    나나 립스틱

    그래선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메이크업에 자신 있는 모습이 종종 비치기도 했죠.

    나나 립스틱 광고
    나나 립스틱 광고

    평소 나나는 전문가 못지않은 메이크업 실력으로 본인이 직접 화장을 하고 촬영에 임하는 등 본인의 실력을 적극 활용한다고 합니다.

    예쁜 나나
    예쁜 나나

    미래에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가 뷰티샵 CEO라고 하니 뷰티 관련 관심이 많은 듯하네요.

     

    9. 나나
    충격적인 비율과 미모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애프터스쿨 나나.

    여신 나나
    여신 나나

    지금은 다양한 활동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다는 근황 알려드렸습니다.

    나나 얼굴
    나나 얼굴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해보며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